오늘 역시 충장로서 보드게임 한판 땡기고~!!!

요즘들어 충장로 광주 시내만 나오면 코스처럼 보드게임 한판 하게 되네요.ㅎ ^^

역시 밤문화의 진국은 구시청이라 할수 있죠.. 그 구시청 사거리에 있는 불땡 국수로 직행했네요.ㅎ

불땡 국수집.. 여전히 사람들은 많고 ... 명절 하루남은 날이라 그런지 ....

그래도 오늘은 해물 파전이 땡겨서....

역시 실망은 별로 하지 않았다는~!!!

해물 파전

맛 : ★★★★

가격 : ★★★

환경 : ★★ (이유인즉 : 술먹은 사람들의 고음, ㅎㅎ 게임 등등....우짤수 없죠...)

 

 

 

 

해물파전은 ...

그럭저럭 맛났는데..

소음소리가 너무 심했다는 ㅎ....

그리고 가장 좋은건... 식당 금연 스탈~!!!

해물 파전 다 좋았는데.. 살짝 더 파삭함이 있었으면..

ㅎㅎㅎ

혹시 해물파전 시키실려면.ㅎㅎ 파삭 안타게 익혀주라고 해야할듯 해요.ㅎ ^^

요즘 들어 포스팅 엄청 노력하는데.ㅎ ^^

네이버 블로그 일까 티스토리일까~!!!

티스토리.. 열심히 해볼랍니다.ㅎ ^^

상업적 블로그가 아닌~!!! ^^

광주 사람의 알짜 정보를 소통하는 그런 SNS 장을 만들어 가고 싶네요.ㅎ ^^  

by DICE쥔장 2013. 9. 24. 04:3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