광주 충장로 분식 - 죠스 떡볶이 를 먹게 되었네요..

오늘은 충장로 분식 죠스 떡볶이 집중분석을 해드리겠습니다.

이게 죠스 떡볶이 집에 참고사항이 되었으면 합니다.ㅎ ^^

1층 깔끔한 인테리어속... 작은 평수에서.. 분식다운 분식인...

떡볶이, 오뎅, 튀김, 순대 이렇게.. 분식메뉴로..^^ 고객들을 사로잡는..

죠스떡볶이... 조대점에도 있구요, ㅎㅎ 시내에도 있었네요.ㅎ ^^ 아마 전대점도 있겠죠~!!!

물론 포장으로 구입했죠.ㅎㅎ (혼자먹기가 참.. 그래서ㅠㅜ)

살짝 가격이 비싼감이 있었습니다.ㅎ

어떻게 보면 비싼 분식임을~!!!

 입구가 이렇게 되어 있구요.ㅎ ^^

황금동 거리에 있습니다.

옆에 보이는 임실치즈피자집은...~!!! 다음에 집중 보도해드릴께요.ㅎ ^^

이렇게.. 메뉴 팜플렛이 있었구요.. 가맹문의도 있네요.ㅎ ^^

역시 프렌차이즈의 힘은 마케팅의 대가라고 할수 있습니다.ㅎ ^^ 

 마침 갔을때 떡볶기가 다 달아져서..

내가 주문했을때에는 아조 신선한 떡볶기로..ㅎㅎㅎ ^^

 튀김이랑 떢볶이 순대 이렇게 구입 포장을 했네요....

떢볶이 1인분 : 2,500

튀김 1인분 : 2,5000

순대 : 3,000 원 .. 이렇게 포장해서 가져왔네요.ㅎ ^^

 이렇게 포장해서 왔는데..

프렌차이즈라 그런지..

이쑤시게, 포장지, 쏘스(간장,소금), 등등.. 모두 조스떡볶기에서 만든..

프렌차이즈의 위력.......

맛 : ★★★☆☆

가격 : ★★★☆☆

효율 : ★★☆☆☆

※단순한 제 생각이니 참고하세요.ㅎ

순대는 원래 제가 광주 사람이라.... 초장에 찍어먹는데.. 소금에 찍어먹을려니..ㅠㅜ~!!!!

죠스떡볶기에.. 초장이 있었으면 더 좋을듯 싶네요.

튀김 역시 너무 튀김옷이 두껍꼬... 신선함이 살짝 ㅠㅜ 재튀김한듯한 느낌..ㅠㅜ ~!!!!

튀김도 튀길때 갔었어야 했는데.......

근데 떡볶기는 대박이였습니다.

그래서 죠스 떡볶기 인듯 싶습니다......ㅎ ^.^!!!

죠스떡볶기의 진리는 떡볶기... 또 먹고 싶네요.ㅎ ^^

제가 티스토리 블로그를 이제 막 시작해서.. 많이 서투네요.. 더욱 좋은 사진 기술 및 편집 기술로 소통하는데 깔끔한 블로거가 되도록 노력할께요.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.

날씨도 추운데 절대 감기 조심하시고

여기서 좋은 소통하게요. ~ !!!

by DICE쥔장 2013. 9. 24. 21:04